오는 25일까지 신청, 제2회 국방 대중소기업 기술교류회서 발표
내달 5~6곳 최종 선정···발표 기업, 방산대기업과 미팅 기회도

"국방 관련 우수 기술과 제품을 소개해 주세요."

대전테크노파크(원장 최수만)는 국방 대중소기업 기술교류회에서 기술과 제품을 발표할 대전지역 국방관련 중소벤처기업을 오는 25일까지 모집한다.  

'2019년 국방 대기업-중소벤처기업 간 상생협력네트워크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국방 중소벤처기업이 보유한 기술과 제품을 홍보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는 중소벤처기업의 판로개척 및 방산대기업과 중소벤처기업 간 실질적인 상생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목적으로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발표기업에는 기술·제품 소개뿐 아니라 방산대기업과의 네트워킹 기회도 주어진다. 

접수는 오는 25일까지며, 내달 중 발표 기업 5~6곳을 확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 기업은 오는 9월 열리는 국방 대중소기업 기술교류회에서 기업을 소개하는 기회를 얻게된다.  

최수만 원장은 "지역 국방관련 중소벤처기업과 방산대기업과의 상생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추진되는 국방 대중소기업 기술교류회에 지역 기업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청 기업은 해당 양식을 참고해 담당자에게 이메일(yjko@djtp.or.kr)로 제출, 기타 문의는 대전테크노파크 ICT융합센터 ICT융합·국방팀(042-930-434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