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뉴스제휴평가위원회 '뉴스스탠드' 평가 통과
뉴스 독자에 더욱 가깝게 다가가 '과학과 국민을 잇는' 언론 확장 기대

네이버 첫 화면을 장식하는 코너 '뉴스스탠드' <이미지=네이버>
네이버 첫 화면을 장식하는 코너 '뉴스스탠드' <이미지=네이버>
'과학과 국민을 잇는' 과학산업 전문 언론 대덕넷(HelloDD.com)이 지난해 네이버 뉴스콘텐츠 제휴에 이어 '뉴스스탠드'에서도 독자 여러분과 만날 수 있게 됐습니다.
 
네이버 뉴스제휴평가위원회는 지난 3일 대덕넷에 "평가를 진행한 결과, 뉴스스탠드 평가를 통과하였음"을 알려왔습니다. 대덕넷은 서비스 반영 준비를 거쳐 가까운 시일 내에 네이버 첫 화면에 등장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는 포털사이트 첫 화면에서 보이는 뉴스 코너로, 가장 중요한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네이버에 접근한 사용자는 뉴스스탠드를 통해 선호하는 뉴스제공사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MY 뉴스'로 모아볼 수도 있습니다. 

뉴스스탠드 기사는 각 언론사에서 직접 편집하고 있습니다. 각 언론사가 고유의 특성을 유지해 이를 선택한 독자를 맞이하기 위해서입니다.
 
대덕넷이 뉴스스탠드에 오르게 되면, 독자들은 다양한 과학산업 소식을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과학과 국민을 잇기 위해 대덕넷은 17년째 꾸준히 걸어 나오고 있습니다. 과학과 산업 현장에서 일어나는 생생하고 가치 있는 뉴스를 더욱 쉽고 빠르게 전해드리는 것은 물론, 과학기술로 모두가 행복해지는 나라에 일조하고자 새로운 움직임들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새로운 얼굴로 곧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헬로디디·대덕넷]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