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연구소에 50년된 벼멸구가 있다면 믿으시겠습니까? 실제로 농약스크리닝 센터에 있습니다.

50년전에 농업진흥청에서 분양받은 벼멸구의 후손들이죠. 50년된 벼멸구는 한국 농약개발의 역사를 그대로 나타내는 것입니다. 이 내용이 바로 대덕밸리 캘린더에 실립니다.

대덕 밸리인들조차도 연구단지안에 무슨 보물이 있는지를 잘 모릅니다. 그리고 이러한 보물을 갖고 있다는 것이 어떤 의미인지를 갖는지를 잘 모릅니다. 대덕을 상징하는 주제를 찾기위해 홍보협의회와 벤처기업인들이 모여 머리를 짜냈습니다.

대한민국 표준시간을 알려주는 표준과학연구소의 시보탑, 국내의 모든 해충들을 키우는 화학연구소의 농약스크리닝센터, 발상의 전환을 통한 문제해결을 뜻하는 국립중앙과학관 앞 광장의 뫼비우스의 띠, 항공우주연구소의 아리랑 위성, 대덕밸리가 벤처 기업의 요람임을 알려주는 대덕밸리 표석 등... 대덕밸리를 상징하는 12가지를 선정해 전문 사진작가에 의한 대덕밸리 캘린더가 만들어집니다.

대덕밸리의 기업=기술력 있는 기업이라는 이미지가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사업파트너들에게 대덕밸리 안에 기업이 있음을 자랑합시다.

****이하 캘린더 관련 사항입니다.
*- 3백부부터 1백부 단위로 주문을 받습니다.
*- 크기는 탁상용, 벽걸이용(표지포함 14장) 두가지가 있습니다.
*- 가격은 아직 미정입니다. 대덕밸리의 사진을 새로 촬영하는만큰 일반 달력보다 다소 비쌀 수 있습니다.
*- 달력에는 회사명과 연락처,홈 페이지 등을 기입해드립니다. 단 흑백만 가능. (조만간 샘플을 띄우겠습니다)

캘린더와 관련한 문의와 주문은 welcome@hellodd.com 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