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 1백주년을 향해 함께 꿈을 꾸실 분을 찾습니다. 2000년 한국 과학기술의 두뇌인 대덕단지에서 고고성을 울리고 과학 및 산업 전문 인터넷 신문으로 특화시킨 대덕넷이란 회사입니다. 되돌아보면 힘도 들었지만 보람 있는 기간이었습니다.

과학 현장에서 과학자와 기업인들의 목소리를 꾸준히, 생생하게 발신해왔습니다. 그 결과 한국의 과학계와 산업계에 두루 계신 독자분들로부터 과분할 정도로 관심과 격려를 받는 '박수 받는 언론'이 됐습니다. 하지만 아직은 미약합니다. 나아가야 할 길이 멉니다. 유관 경력을 가지신 분으로 새로운 10년을 함께 '개척'하실 분을 찾습니다.

저희들이 꾸는 꿈의 하나는 2048년의 대한민국입니다. 이 해는 건국 1백주년이 되는 해 입니다. 2048년에는 우리 대한민국이 인류에 기여하는 그런 일을 하게 됐으면 하는 바람을 갖고 있습니다. 지난 역사를 되돌이켜보면 우리의 생존을 위해서는 열심히 노력해왔지만 인류를 위해서는 무엇을 했는가 하는 의문을 갖게 됩니다.

앞으로는 인류의 진보에도 도움되는 대한민국이 바람직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이를 위해서는 지금부터 준비에 들어가야 한다고 봅니다. 현재는 문제제기만 하는 단계입니다.이를 위해 대덕넷도 무엇인가 기여를 했으면 하고 있구요. 이런 꿈을 더 활기차게 만들 분들을 찾습니다.

웹 마스터 역할을 해주실 분, 멋진 웹 디자인을 해주실 분, 재무 혹은 기획 분야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 취재에서 역량을 발휘해주실 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특히 수도권에 거주하시면서 지방에서 살고 싶은데, 먹거리가 없어서 결정을 못내렸다는 분이라면 한 번 노크해보시죠.

지방 생활, 정말 의미있고 보람차고 행복합니다. 서울내기로 지방 생활을 10여년전에 먼저 시작한 사람으로 결정에 도움을 드릴 수도 있지 않을까 여겨집니다. 지방에 계시면서도 지역을 뛰어넘어 보다 넓은 영역에서 활동하고 싶으신 분도 열렬하게 환영합니다. 미래를 대비하며 함께 가슴 뛰는 인생을 살아보실 분과의 조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 모집분야 ] ▶ 웹 기획으로 활력을 해주실 분 : 0 명 ( 3년이상 경력자 ) ▶ 멋진 웹 디자인을 해주실 분 : 0 명 ( 3년이상 경력자 ) ▶ 재무회계 혹은 기획 분야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 : 0 명 ( 5년이상 경력자 ) ▶ 취재에서 역량을 발휘해주실 분 : 0명 ( 5년이상 경력자 ) [ 대덕넷과 함께하려면...] ▶

경력을 뜻 있게 발휘하시고 꿈을 이루실 분이면 지원가능하며, 근무는 대전에서 하시게 될 것입니다. ▶ 일단 자기소개 자료를 보내주세요. 이력서와 자기 개성이 그대로 담긴 자기소개서(파일형식 무관)를 hellojob@HelloDD.com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사진,주민번호,모집분야,희망연봉 필히 표시)

▶ 이후 채용과정은 서류심사와 과제심사, 그리고 최종 면접심사 순서로 진행됩니다. ▶ 우선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는 이달 18일 오후 4시까지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특별히 문의가 있으신 분들은 070-4171-3502 또는 3503(담당자:석완수,박유나)으로 연락주시구요. ▶ 대덕넷은 여러분의 도전을 크게 환영합니다.

저작권자 © 헬로디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